배너 닫기

광양시, 광양시체육회와 동계전지훈련팀 현장 격려 방문

- 동계전지훈련 열기로 지역경제 활력 -

등록일 2023년02월07일 21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광양시와 광양시체육회는 6일 경기력 향상을 위해 광양시를 찾은 선수들의 동계전지훈련 현장을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하고 격려품을 전달했다.

 

전국에서 찾아온 동계전지훈련에 임하고 있는 선수단은 축구, 씨름, 육상, 태권도 탁구 등 7개 종목 111개 팀 2013여 명에 이르고 있다.

 

시는 전국 제일의 일조량과 겨울철 온화한 기온, 잘 갖춰진 체육 시설, 맛 좋고 풍부한 먹거리 등 비교 우위의 전지훈련 여건과 스포츠 마케팅 차원에서 시와 체육회의 적극적인 유치 홍보를 통해 동계전지훈련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전지훈련 참가팀들의 실전 경기력 향상을 위한 스토브리그(축구, 육상, 탁구 등) 6개 종목 대회를 개최함에 따라 더 많은 동계훈련팀이 시를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용서 광양시체육회장은 “광양시를 찾아준 동계전지훈련 선수단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훈련에 불편함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며, “앞으로도 매년 동계 훈련은 광양으로 찾아와 줄 것”을 당부했다.

 

광양시와 광양시체육회는 전지훈련팀의 애로사항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동계전지훈련 유치에 총력을 다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활력을 불어넣을 계획이다.

박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