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해군 광양함, 광양시민의 날 맞아 함정 공개

- 광양항 국제여객선터미널에서 함정 공개를 포함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 선보여 -

등록일 2022년10월05일 22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해군특수전전단 수상함구조함 광양함(ATS-II, 3,500톤급)은 제28회 ‘광양시민의 날’을 맞아 오는 6일 10~15시 전남 광양시 국제여객터미널에서 함정 공개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함정 공개행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그동안 ‘광양시민의 날’을 만끽할 수 없었던 광양시민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군 광양함은 함정 공개행사 외에도 무인잠수정∙감압 챔버 등 해군 해난구조대원(SSU)들의 구조장비 전시, 군복 착용, 해군 포토존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안(중령진) 광양함장은 “해군 광양함은 2017년 광양시와 자매결연을 체결한 이후 함정 공개행사, 대민 지원 등 다양한 교류 협력을 이어오고 있는 광양시의 이웃이다”고 말했다.

 

이어 “제28회 광양시민의 날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해군 광양함을 찾아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광양함 함정 공개행사는 광양시민∙관광객 등 일반 국민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김장권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