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병용 도의원, 백무현장학회와 여수시 취약계층 위해 나눔 실천

-쌀과 생필품 등 위문품 전달

등록일 2023년01월10일 18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최병용 전남도의원(더불어민주당·여수5)이 지난 5일 새해를 맞아 백무현장학회와 함께 여수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쌀을 비롯한 생필품을 전달했다.

 

백무현장학회는 여수시 지역화가인 백무현 화백의 정신을 본받아 장학사업과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이다. 최 의원은 상임이사로 활동하며 오무영 이사장, 박형호 이사 등 장학회 회원들과 사회공헌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최 의원은 이날 지역의 독거노인,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에 위문품을 전달한 뒤 이들의 고충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최 의원은 “고물가, 고금리로 전반적인 경기가 나쁜 상황에 유가까지 높아 경제 사정이 어려운 취약계층은 매우 힘든 겨울을 지내고 있다”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우리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이 생기지 않도록 각종 제도와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병용 의원은 제12대 전라남도의회 경제관광문화위원회 위원과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조합회의 의장으로 활동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설 뿐 아니라 주기적인 봉사와 나눔 활동으로 더불어 살아가기 좋은 세상 만들기에도 힘쓰고 있다.

박찬용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