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광양중앙도서관, 상반기 「신중년 인생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 외국어반, 독서반, 자격증반, 공예반 등 4개 강좌 운영 -

등록일 2023년02월06일 13시5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광양중앙도서관은 오는 14일부터 상반기「신중년 인생 아카데미」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신중년을 위한 맞춤형 교육 강좌를 제공하는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하반기 참여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강좌를 올 상반기에 연속 운영하고, 수준 높은 독서 활동을 위해 인문학 강독 강좌를 신설하는 등 시민들의 관심도가 높은 주제의 강좌들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광양시에 거주하는 신중년을 대상으로 오는 3월 6일부터 5월 24일까지 ▲올라! 스페인어 ▲인문학 강독-화요문학회 ▲부동산 경매·권리분석사 과정 ▲재봉틀 생활소품 등 모두 4개 강좌를 운영한다. 평소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직장인을 위해 야간 강좌도 진행한다.

 

수강료는 무료이고 강좌별로 재료비와 교재비는 자부담이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14일 오전 10시부터 3월 1일까지 선착순으로 하며,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할 수 있다.

 

남수향 중앙도서관팀장은 “신중년 세대에게 자기계발 기회와 활력 있는 일상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강좌를 마련했다”며, “올 한해도 도서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광양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도서관운영과 중앙도서관팀(☎061-797-3863)으로 문의하면 친절히 안내받을 수 있다.
 

박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