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첨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안병모,

보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 기탁

등록일 2023년02월10일 15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보성군은 안병모(광주광역시 첨단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씨가 보성군에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안병모 씨는 보성군 우리동네 복지기동대 운영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벤치마킹하기 위해 보성군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안병모 씨는 “고향사랑기부제 시행 소식을 듣자마자 바로 내 고향 보성군에 기부를 하게 됐다.”며 “고향사랑기부제는 단순한 기부가 아닌 아름다운 고향 사랑의 정을 나누는 것으로 힘껏 응원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관할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고향사랑e음https://www.ilovegohyang.go.kr)과 농협 영업점을 통해 일정한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와 답례품(기부액 기준 최대 30%) 혜택을 주는 제도이다.

 

보성군은 보성 특산물인 키위, 꼬막, 녹차를 포함해 보성사랑상품권, 보성몰 모바일 쿠폰 등을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숙박 및 체험, 애완동물 관련 제품, 벌초 대행 서비스 등 다양한 답례품을 추가 발굴할 계획이다.

정현보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