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광양시,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 추진위원회 구성 완료

- 봉사와 도덕성, 창의적 아이디어, 소통과 원팀 강조 -

등록일 2023년06월02일 14시0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광양읍(읍장 김종호)은 지난 5월 31일(수) 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광양전통숯불구이 축제 추진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장을 전달하고 1차 회의를 개최했다.

 

강문섭(광양기업) 위원장의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서는 숯불구이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명예위원으로 신영식 전 추진위원장이 추천됐으며, 제19회 광양숯불구이축제 실무협의회로 광양상공인회가 선정됐다.

 

또한, 올해 축제 기간을 10월 7일(토)부터 9일(월)까지 3일간 개최키로 의결했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 추진위원회는 문화예술, 소상공인, 청년 등 다양한 분야의 위원 18명으로 구성해 앞으로 2년간 축제를 주관한다.

 

강문섭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추진위원장은 “숯불구이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봉사의 정신과 도덕성을 바탕으로 추진돼야 한다”며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통해 시민이 공감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위원들 간의 소통과 원팀이라는 마음으로 함께 고심해 축제가 성공리에 마무리될 때까지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호 광양읍장은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 추진위원으로 위촉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광양전통숯불구이축제가 시 대표 축제로서 위상을 드높이기 위해서는 위원님들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올해 축제를 통해 광양읍 지역경제는 물론 원도심이 활성화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미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