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광양시 중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 125가구에 전달 -

등록일 2022년12월08일 18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광양시 중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정식 동장, 민간위원장 박길오)는 지난 7일 중마동사무소에서, 위원 28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2019년부터 4년째 이어오는 행사로, 협의체 위원 28명이 참여하고 공모사업비 450만 원을 활용해 정성껏 담은 김장김치를 혼자 사는 어르신, 한부모가정, 장애가정, 복지 사각지대 등 취약계층 125가구에 직접 방문 전달했다.

 

박길오 민간위원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이 마음만은 따뜻하게 보내길 원하는 마음에 정성을 담아 김장김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분들께 꾸준한 관심을 갖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정식 중마동장은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김장김치 나눔 행사에 참여해 주신 위원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을 적극 추진해 소외된 이웃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올 한해 김장김치 나눔 행사 외에도 정 나눔 밑반찬 지원사업(6~12월, 연 616명), 사랑 나눔 식료품 꾸러미 전달사업(4회, 230명), 위기가정 반려식물 전달사업(9월, 50명) 등을 추진해 지역사회 복지 증진에 앞장서고 있다.

박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