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제4회 대한민국 청렴대상 시상식

매헌 윤봉길의사 기념관 대강당 진행

등록일 2024년01월26일 14시5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김한창 청렴 대상 수상자-

 

공신연에서는 금일 제 4회 대한민국 청렴대상 수상식을 거행하였다.

 

이 단체는 건전한.사회질서 확립과 지역발전,인권,정의사회 구축,부정부패 추방을 위하여 전국에서 활동하는 시민과 각 사회단체 상호 간 연대와 활력을 증진하고 공익공직비리 신고를 촉진시키는데 목적을 두는 단체로써 국민 권익위원회 비영리법인 허가 받은 단체이다.

 

이날 청렴대상 수상자는 청렴운동부분으로 김한창수상자, 정치부분 이상민 수상자, 기초자치행정부분 박종식수상자, 교육부분 김동량수상자, 사회봉사부분 고춘석 수상자, 사회봉사부분 이혜영수상자, 사회봉사부분 얼굴없는 천사 수상자, NGO부분 이대선 수상자, ESG경영부분 김민호 수상자, 사회적기업 부분 임준택 수상자 등이 대상에 선정 됐다.

 

사회의 어려운 약자들 편에 서서 활동하고 봉사하는 분들이 많음을 축하드리고 우리사회가 시민의식, 치안,청렴도 등에서 세계 어느 나라 보다 앞서 가고 있다는 것은 국제적으로도 널리 인정 받고 있는 상황이다.

 

우리나라 전체 어렵고 구석진 부분에 관심과 문제 의식을.가지고 청렴하고 아름다운 대한민국의장래를 만들기 위해 애쓰는 "공신연"같은 단체는 우리 사회의 어둡고 그늘진 곳곳을 조용히 밝히는 환한 등불같은 존재가 될것이라고 말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전)국민 권익위원회 위원장 및 전) 국민의힘 국회의원을 지낸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 이재오이사장의 축사를 비롯하여  인하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석좌교수 이면서 전)대법원 박시환 대법관께서 축사를 진행하였다.
 

김덕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