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조계원 후보 '천군만마' 탄력받아

여수을 시/도의원 조계원 후보에 대한 사실상 지지

등록일 2024년03월04일 13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더불어민주당 여수을지역구 시·도의원 사실상 조계원 후보 지지

-후보 경선 판국 기선제압, 여수을 결과는 흥미진진

-조계원 후보 지지세력 커진다


[사진 왼쪽부터 최병용 도의원, 김채경 시의원, 조계원 후보, 강재헌 시의원, 이찬기 시의원, 주종섭 도의원]

  

제22대 총선 여수 을 지역 조계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3일 시⦁도의원들과 만났다. 휴일 오후에 전격적으로 이루어진 회동에서 시⦁도의원 다수는 김회재의 패거리 지역위원회 운영을 성토하며 이대로는 지역 민주주의가 발전할 수 없으며, 시⦁도의원을 마치 개인 수족처럼 부렸던 행태를 비판했다.

 

최근 청산가리 막걸리 사건의 재심이 인용되면서 그때 당시 차장검사였던 김회재의 태도와 반성 없는 행태가 큰 반향을 일으킨 가운데 지역에서 많은 논란을 불러오고 있다.

 

시⦁도의원들은 회합에서 조 후보의 여수발전에 대한 열정과 진정성을 응원하며 향후 일정에 적극 동참할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4일) 11시 여수시청 브리핑룸에서 예정된 무소속 시의원 및 전 시⦁도의원들의 기자회견을 주목하는 이유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는 전언이다.

 

한편 더불어민주당 경선 여론조사는 권리당원 50%, 일반시민 50% 여론조사를 통해 본선 후보를 결정할 것으로 알려졌다.

전우연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