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광양시체육회 민선 2대 집행부 구성 힘찬 도약 다짐

등록일 2023년02월02일 18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광양시 체육회 정기총회 및 이사회가 1일 광양시청 대회의실에서 125여 명(이사 66여명, 대의원 59)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김용서 광양시체육회장은 민선 2기 집행부 구성을 의결하고, 체육발전과 시민 건강증진을 위한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2년 감사결과 보고 ▲2022년 사업예산안 결산 ▲2023년 사업예산안 승인 ▲새로운 이사 임명 동의 등이 진행됐다.

 

광양시체육회는 민선 2기 상반기 임원으로 부회장 7명(허선식, 함형래, 강삼수, 허양표, 황부필, 주대필, 김윤철), 감사 3명(김용화, 백용순, 양정훈) 외 57명 이사와 사무국장 1명(김종신)으로 구성돼 시민과 함께하는 체육회로 힘차게 출발하게 됐다.

 

김용서 광양시체육회장은 “대의원, 이사분들과 항상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세로 임할 것이다”며, “체육발전과 시민건강을 위해 체육회가 함께 힘을 모아 주시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새로운 각오와 열정으로 취임하는 민선 2대 김용서 신임회장과 임원에게 축하를 드린다”며, “체육회가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우리 시 체육 발전과 스포츠를 통한 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학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