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사)여수대안시민회 연말 시상식 및 송년회 성황리 개최

”17일 지역의 인사들과 한자리에 모여 행사 개최“

등록일 2022년12월19일 09시5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사단법인 여수대안시민회 연말 시상식 및 송년회


지난 12월 17일 사단법인 여수대안시민회는 디오션리조트 3층 벨라스타홀에서 2022년 한해 연말 시상식과 송년회를 가졌다.

 

올해로 3주년을 맞은 여수대안시민회 연말 시상식 및 송년회 밤 행사에는 지역의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이날 정기명 여수시장을 비롯해 김영규 의회 의장, 주철현, 김회재 국회의원, 이광일, 강문성, 최무경, 주종섭, 서대현 도의원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3주년 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한 해 동안 여수대안시민회가 추구해온 소외계층에 관심과 지원 봉사를 실천해 왔는데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강춘안 관장, 여수시가족 +센터 지미자 센터장이 끝까지 자리에 참석하여 축하해주어 눈길을 끌었다.


이자리에서 전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최화경 부회장을 비롯해 여수시장, 여수시의회의장 그리고 여수시갑,을 국회의원 표창이 (사)여수대안시민회 회원들에게 수여되었다.
 

한편, 여수대안시민회 김경만 회장은 ”새해에는 부족한 부분을 점검하여 채워가겠다는 말과 여수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앞장서 나아가겠다는 포부, 그리고 지역의 현안에 대해서도 시민 우선, 미래 여수발전을 위한 대안 제시로 시민단체 역할을 담대하게 펼쳐가겠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한 사단법인 여수대안시민회 구성원들은 한 해 동안 노고를 위로하고 시민을 대표하는 지역의 단체로 더 발전해 나아가자는 의지를 확인하며 파이팅을 외치며 마무리 되었다.





뉴스타임 취재본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