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정기명 여수시장, “따뜻한 설 보내세요” 민생현장 방문

전통시장 및 상점가 13개소 방문…시장상인 격려, 희망 메시지 전달 사회복지시설 62개소 및 저소득가구 방문…위문품 전달, 안부 살펴

등록일 2023년01월17일 20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정기명 여수시장이 지난 16일부터 설 명절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과 전통시장을 방문해 민생 현장을 살폈다.

 

정기명 시장은 지난 16일부터 사회복지시설인 동백원과 삼혜원, 노인요양원 등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종사자와 시설 입소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17일 오전 중앙선어시장, 교동시장 등 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듣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현장 살피기는 20일까지 간부 공무원과 사회복지 62개소 및 저소득가구 500세대, 전통시장 및 상점가 13개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정기명 여수시장은 “현장에서 열심히 힘써주시는 분들 덕분에 시민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시에서도 모든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설 명절을 보내실 수 있도록 코로나19 방역, 의료, 교통, 주차, 재난재해, 관광지 관리, 물가 단속 등 연휴 종합대책을 철저히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여인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