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순천시 별량면 주민자치회, 신규위원 위촉으로 2024년 힘찬 출발

등록일 2024년02월14일 17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별량면 주민자치회(회장 현영수)는 지난 13일 별량면 주민자치센터에서 별량면 주민자치회 위원 38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기 별량면 주민자치회 신규위원 위촉식과 2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지난 1월 추가 공고모집을 통해 선발된 4명의 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등 2024년 별량면 주민자치회 활동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신규위원은 공개모집과 필수교육을 거쳐 선정되었으며, 위촉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풀뿌리 민주주의의 실현과 지역봉사를 위해 활동할 계획이다.

 

별량면 주민자치회는 2월 정기회의를 시작으로 주민세환원사업인 ‘논아트 조성’과 ‘마을계획 수립 및 주민총회 운영’, 각종 주민참여예산사업들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금년도 주민자치회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논의하면서 열성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현영수 별량면 주민자치회장은 “작년 활동성과를 바탕으로 별량면 주민자치회가 지역사회에서 안정적인 자리매김을 했다”며, “올해도 위원 여러분의 참여와 활동이 훌륭한 결실을 맺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태문 별량면장은 “이번에 위촉된 주민자치 신규위원들에게 축하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남은 임기 동안 별량면 지역 발전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덕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