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광양시 탑우회, 중마동 취약계층 학생 위해 장학금 기탁

등록일 2024년02월14일 17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탑우회(회장 홍용진)는 지난 8일 중마동주민센터에서 중마동장과 탑우회 회원,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마동 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장학금으로 써 달라며 현금 400만 원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한 장학금은 탑우회 회원들이 지난해 한 해 동안 정기 혹은 비정기적인 운동모임을 통해 모은 것으로 중마동 중․고등학교 취약계층 학생들의 체험학습(수학여행) 비용과 장학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날 참석한 이기선 탑우회 경기이사는 “탑우회 회원들이 운동모임을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문옥 사회공헌이사(중마동 현대데코빌 대표)는 “앞으로도 중마동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후원 활동 등 광양시의 복지향상을 위해 불철주야 뛰겠다”고 전했다.

 

강정훈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중마동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고맙다”며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더욱 세심하게 살피겠다”고 말했다.

 

조동수 중마동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홍용진 탑우회 회장님, 이기선 경기이사님, 박문옥 사회공헌이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 하신 장학금이 꼭 필요한 학생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탑우회는 광양시사랑나눔복지재단에 해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후원금을 기부하는 등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신상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