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광양시 광영동, 기관·사회단체장 간담회 개최

- 광영동 주요 추진사업 공유, 현안사업 발굴 -

등록일 2022년08월26일 12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광양시 광영동은 지난 24일 21개 기관·사회단체장들과 광영동 주요 추진사업 공유 및 현안사업 발굴 등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전라남도의회 강정일 의원, 광양시의회 조현옥·서영배·박철수 의원과 서미의 광영동장이 참석해 원활한 소통을 위한 의견을 나눴다.

 

광영동에서는 광영상설시장 시설현대화사업, 광영도촌포구 어촌뉴딜300사업, 광영동 도시재생뉴딜사업 등 6건의 주요 사업 추진현황을 설명하고 현안 사업으로 광영동 상아아파트 인근 주차장 조성 등 3건의 사업을 제시해 사업 필요성 등 공감대를 형성했다.

 

강정일 도의원은 건축이 오래된 상아아파트의 노후 가스관 교체사업의 시급성을 알리고, 조현옥 시의원은 광영동 입구 3거리 회전 교차로 설치, 서영배 시의원은 광영 브라운스톤가야아파트~광영고 간 도로 폭 확장, 박철수 의원은 광영수변공원(출렁다리)사업 등 주민 안전과 지역 발전을 위한 사업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사회단체장들은 광영동 현안사업으로 주차장 확보와 광영수변공원(출렁다리) 조성사업등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건의했다.

 

서미의 광영동장은 “오늘 간담회는 시·도의원과 사회단체장들이 광영동의 발전을 위해 지혜를 모으는 자리이며, 허심탄회하게 의견을 나눠 주셔서 고맙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간담회를 자주 개최해 광영동 현안사업을 함께 고민하며 지역 발전을 이뤄 주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는 도시를 만들자”고 덧붙였다.

박찬용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