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여수시, 추석 연휴 대비 교통안전,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 전개

8일 오전 여수엑스포역, 여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녹색어머니연합회와 합동 캠페인

등록일 2022년09월08일 19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추석 연휴에 대비해 8일 오전 여수엑스포역과 여천시외버스터미널에서 ‘교통안전’과 ‘방역수칙’ 준수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녹색어머니연합회 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해 5대 불법 주정차 금지와 코로나19 핵심 방역수칙 준수 등을 안내하고 시민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특히 마스크와 손소독 티슈 등 개인방역 물품과 홍보물을 함께 배부해 다소 느슨해진 코로나19 방역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김선희 여수녹색어머니연합회 회장은 “시민들이 명절을 맞아 교통안전과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잘 지켜서 안전하고 편안한 추석 연휴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명절 귀성객과 더불어 교통량이 증가하고 있다. 연휴 기간 교통사고를 미연에 예방하고 각종 모임으로 인한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수시는 시 홈페이지를 통해 추석 ‘방역수칙’과 ‘응급 의료기관 종합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다.

여인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