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대한적십자 디딤돌봉사회, 여수시 서강동에 ‘사랑의 연탄’ 배달

5일 서강동 어려운 이웃 위해 연탄 1,200백장 직접 배달…봉사회원과 가족 참여

등록일 2022년11월08일 15시5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대한적십자봉사회 여수지구협의회 디딤돌봉사회(회장 정연옥)가 지난 5일 여수시 서강동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연탄 1,200장을 배달했다.

 

이날 배달된 연탄은 홀로사는 어르신과 장애인 가정 등에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회원들이 십시일반 성금을 모아 마련했다.

 

이날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20여명의 회원과 가족들까지 참여해 줄을 맞춰 연탄을 배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정연옥 회장은 “올해는 경기침체와 물가상승으로 연탄기부도 줄고 날씨도 유난히 추울 거라는 뉴스에 걱정이 많았는데, 따뜻한 연탄의 온기가 어려운 이웃에게 가득히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정 서강동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연탄을 후원해주시고 직접 전달해주신 디딤돌봉사회에 감사드린다. 이번 사랑의 연탄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큰 희망과 용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봉사회 여수지구협의회 디딤돌봉사회는 매년 연탄 지원과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취약계층 도시락 배달, 집수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며 지역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대한적십자봉사회 여수지구협의회 디딤돌봉사회(회장 정연옥)가 지난 5일 여수시 서강동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연탄 1,200장을 배달했다.

여인문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1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