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광양마로라이온스클럽, 광양노인복지관에 「사랑의 쌀 전달」

- 노인맞춤돌봄특화서비스 대상 홀로 사는 노인에게 따스한 설 맞이 쌀 나눔 행사 -

등록일 2023년01월18일 12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광양마로라이온스클럽(회장 박진수)은 지난 17일 노인맞춤돌봄특화서비스 대상 홀로 사는 노인들을 위해 쌀(10Kg) 10포(3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광양마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홀로 사는 노인 가구 10세대를 방문해 따스한 설 명절 위로와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박진수 광양마로라이온스클럽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홀로 사는 노인들이 따뜻한 설을 보내실 수 있도록 함께 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약소하지만 어르신들께 위로와 힘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태우 노인장애인과장은 "어르신들이 따스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희망한다."며 "홀로 사는 어르신과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정책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0년 6월에 창립한 광양마로라이온스클럽은 지역사회 내 노인복지사업은 물론 장애인·독거노인·저소득층 지원, 전기시설 안전 점검과 보수 등 재능 기부, 장학금 지원 등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정미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