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제5회 순천공고 총동문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

- 동문간 화합 다지기 골프대회 300여명 참석 "대성료" -

등록일 2023년04월13일 19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매일경제신문 이백형 기자 인용]

지난 10일 순천공업고등학교 총동문회는 순천시 주암면 골프존카운티 순천c.c에서 ‘동문간 화합을 다지기’ 위한 "제5회 총동문회장배 골프대회"를 동문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대회 시작을 알리는 시타는 강형구 총동문회장,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등 전 동문회장들의 시타로 시작되었고. 최근 3년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열리지 못하였음에도 불구하고 50팀 200여명의 동문이 참가하여 대성황을 이루었다.


특히, 이번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노력한 강형구(총동문회)회장, 유성철 사무총장, 이명환 기획국장, 김갑동 재무국장, 하영철 추진위원장 등 사무국 동문들의 노력의 결실이 확연히 드러난 대회로 보여졌다.

 

또한, 최근 순천공고 동문골프팀인 “동백송골프팀”은 순천 파인힐스c.c에서 열린 전국 학교동문 골프대회에서 아쉽게 준우승에 그쳤지만, 상금 500만원을 수상하여 모교동문 발전기금으로 기탁하기도 하였다.

 

한편, 강형구 총동문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 해진 동문간 화합을 다질 뿐만 아니라 동문들의 친목을 도모하고 모교와 동문회의 위상을 높이는 큰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총동문회 와 모교를 위해 동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찬용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