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산악인 엄홍길 대장, 김형석 후보와 "봉화산 우중산행"

‘보수 험지 순천 도전이 어렵지만 반드시 정상에 오를 수 있다!’ 각오로

등록일 2024년03월26일 16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 - 엄홍길대장(우), 김형석 후보(좌) 순천 봉화산 정상

 

더불어민주당 김문수 후보와 맞붙는 순천갑 김형석 국민의힘 후보가 산악인 엄홍길 대장과 함께 25일 순천 봉화산에 올랐다.

 

25일 김형석 후보 선대위에 따르면 엄홍길 대장과 함께 순천의 명소이자 자존심인 봉화산 정상등반으로 총선승리의 결의를 다졌다고 하였다.

 

이날 산행에는 엄기영 전 앵커, 순천시의회 국민의힘 이세은의원과 김형석 후보 지지자, 엄홍길 대장 팬들과 함께했다.

 

엄홍길 대장은 김형석 후보에 대해 보수의 험지 순천에서 총선에 출마하는 점을 높이 평가하며 총선에 봉화산 정상에 기를 받아 총선에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응원하였다.

 

김형석 후보는 엄홍길 대장과 마니산 등 남북한에 있는 명산등반 ‘엄홍길 대장과 함께 하는 통일기원 산행’이라는 국민운동을 2017년부터 함께 하며 친분을 이어왔다.

 

김형석 후보는 "순천 도전이 히말라야 등반만큼 어렵지만 총선에 승리하여 순천시민을 위해 탄탄한 30년 행정력과 인적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순천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김덕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